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셀룰라이트 정보
연구결과
언론보도
EVENT
상품 사용후기
상품 Q&A
해외매거진
공지사항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연구결과

연구결과

연구결과페이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Eryngium Maritimum 성분을 이용한GUAM CELLULES DE MER을 실험
작성자 라코테괌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7 14:54: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Eryngium Maritimum 성분을 이용한 

“CELLULES DE MER CREMA VISO RIGENERANTE ANTIRUGHE”

화장품의 주름 제거 효능에 대한 임상 시험


 

테스트는 한 주요 이탈리아 대학 약학부에 의해,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30세에서 55세의 자원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중대한 건강상의 문제가 없음

  백인(코카서스 인종)

  노화의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함(주름, 피부 이완, 피부 건조)

  최근 비슷한 종류의 실험에 참가하지 않음

  실험 도중 일상적인 생활 패턴의 유지  검증 대상 제품의 효과와 유사한 다른 제품을 사용하지 않음을 서약함

  피부 질환이 없

  아토피 병력이 없음

검증 대상 제품은 얼굴과 목의 피부에 60일간 연속으로 매일 사용됩니다.

실험 시작 시와 제품의 사용 15, 30, 60  각각 기계를 이용한 패러미터 검증을 시행합니다.


제품의 효능은 비침투성 피부의료공학적 기술로 측정되는 주름, 피부 보습성, 탄력으 검사됩니다. 피부의 색은 영상분석기법을 이용하여 측정됩니다.

기기 분석은 피부임상의학적 분석과 실험 대상에 대한 검증을 완료한 이후에 실시합니다.

각 분석 대상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검증 방법을 사용:

  피부 보습: 국제적으로 인정된 Corneometer 방식에 기반한 피부 수분 측정.

  피부 탄력: CUTOMETER MPA 580 사용하여 측정.

  피부 측정: 실험 대상의 표면 분석을 위해 VISIO-SCAN VC98 비디오카메라를 이용.

  피부 광도 영상 분석: 제품 사용의 전후에 CIELAB 크로마틱 공간에서 전문 디지털 SLR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분석하여 광도 패러미터 검증..

다음에 대하여 피부과 전문의 의학적 검사 수행:

  피부 주름

 피부 긴밀성

  피부 광도.

자기평가:

제품 사용 60 경과  실험 대상들에게 설문 조사를 시행함. 답변 대상의 개인적 평가에 따름


결과


Eryngium Maritimum 성분을 이용한GUAM CELLULES DE MER을 실험 대상들이 매일 사용한 후,

노화의 흔적이 나타난 실험 대상의 피부에 기기적 및 임상적으로 영양 상태의 개선을 확인하였습니다.

실제로 피부의 수분이 증가함을 확인하였고, 피부 점탄성 개선과 프로필로메트리 분석 패러미터의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임상시험에서는 더 나은 긴밀성과 광도, 가시적인 주름 감소의 점진적인 피부미용적 개선이 보고되었습니다.

신중한 태도를 보이는 사람부터 극찬하는 사람들의 반응을 전부 포함하여,

실험 참가자의 과반수는 피부 활력 재충전, 주름 제거 및 광택 효과의, 피부 항성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인지하였습니다.

얻어진 실험 결과에 기반하여, Eryngium Maritimum 성분을 이용한 GUAM CELLULES DE MER 에 주름 제거 효과가 있음을 확인함.


결과까지의 진행을 요약한 도표


 

※ 첨부파일을 확인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8.Cellule MER 주름 제거 테스트.docx , 8.antirughe-CELLULES-MER-STAMINALI-VEGETALI.pdf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